728x90
반응형

 

 

 

 

 

 

여름에 간편하게 바르기 좋은 건 딱 하나

선쿠션 이죠!!

선크림도 바르긴 하지만

강한 자외선으로 인해서 중간중간에 바르는 선크림을 바르기 힘드니

선쿠션으로 발라주면 간편하고 좋아서 선쿠션을 보다가

한참 연예인 붐 님이 쇼핑몰에서 광고하는 걸 보다가

리뷰가 좋아서 홈쇼핑에서 사기엔 내 피부엔 안 맞을 수 있을 거 같아

본품으로만 구매하고 싶어 네이버 스토어에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~

 

 

엘로엘 선쿠션 시즌7 본품 + 미니 어린이 선쿠션 이렇게 오더라고요~

제가 구매 당시에 가격은 18,900원으로 구매했답니다 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와우 빅 쿠션인지는 알았지만 보통 쿠션보다는 크기가 크더라고요!

퍼프도 커서 금방 후딱 두들기만 하면 되겠다 싶었어요 ㅎㅎ

 

자외선 차단 지수는

SPF50 +  PA ++++으로

✔ 영유아 사용가능

✔ 즉각적 쿨링 도움

✔ 광노화 안티에이징

✔ 피부 자극 최소화

✔ 알로에 베라잎즙 최대함량 (41%)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요건 같이 온 미니 선쿠션인데요~

영유아도 사용가능해서 유아 어린이 선쿠션으로 사용하면 되겠더라고요!

 

아님 미니 해서 가방 안에 쏙 넣기 좋을 거 같았어요 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엘로엘 팡팡 빅쿠션 은 

즉각적인 쿨링감이 있다고 해서 제가 얼굴에 발라보니

시원감이 들었고~ 알로에 베라 잎즙이 들어 있어서 인지

피부 진정에도 도움이 될 거 같더라고요~

 

여름만 되면 더 홍당무처럼 볼이 빨갛데

요렇게 진정효과 도움과 쿨링이 가능한 쿠션이라

 

여름에 바르기 좋았지만

 

제가 워낙 악건성 피부다 보니 저한테는 좀 매트 해서 ~

기초를 잘 안 발라주면 속건조가 느껴져서

자주 바르진 못한 쿠션이었어요 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촉촉한 타입의 선쿠션이 아니어서 아쉬웠지만

건성 피부가 아니라면 지성, 복합성 피부에는 잘 맞을 거 같고

 

저처럼 악건성이라면 보습을 잘 챙겨 바른 후에 선쿠션을 바르면 되겠더라고요!

 

 

 

 

 

 

톤업도 되고 밀착력이 잘되는 선쿠션이면서 ~ 선쿠션으로는 좋지만~

저한테는 매트 해서 재구매는 안 할 거 같아요~~

개인적인 솔직 후기라 다른 분들은 구매하실 거면

상세페이지 및 다른 분 들 리뷰 참고 하셔서 선쿠션 사용해 보심 좋을 거 같아요 ^^

728x90
반응형
LIST

+ Recent posts